광주 광산구 24시 약국 찾기 | 심야 야간 일요일 휴일 명절 근처약국

광주 광산구 24시 약국

광주 광산구 24시 약국 찾기 | 심야 야간 일요일 휴일 명절 근처약국

심야시간대나 공휴일에도 의약품을 구매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. 이럴 땐 영업시간이 다른 24시간 약국을 찾는 게 중요합니다. 광주광역시 광산구에는 대략 42곳의 휴일 및 심야약국이 운영 중입니다. 운영시간과 위치 등 상세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해보시죠.


24시간 심야약국 휴일약국

공식적으로 공공야간약국을 운영하고 있고 주말, 야간 시간대에도 운영을 하고 있는 약국들이 많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간단한 검색을 통해 근처약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첫번째 방법은 휴일지킴이약국 웹사이트에서 지역별로 공휴일과 명절에도 문을 여는 약국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게다가 지도 검색 기능까지 제공되어 내 주변에 위치한 당번약국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.

두번째 방법은 응급의료포털을 활용하는 것입니다. 이곳에서는 평일/주말뿐만 아니라 공휴일, 야간/심야 시간대에 운영하는 약국 정보를 제공합니다.

세번째 방법은 지자체 사이트에서 공공야간약국을 검색하는 것인데 서울은 스마트서울맵을 통해 현재 운영하고 있는 약국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광산구 24시간 약국 안내

영업시간과 주소 확인하기

약국마다 영업시간이 제각각이므로 내방 전 꼭 확인해야 합니다. 일요일에 문을 여는 곳도 있고, 휴일 영업을 하지 않는 곳도 있죠. 또한 심야시간대에만 운영하는 약국도 있습니다. 주소도 미리 체크해두면 편리하답니다.

전화 문의와 위치 검색

각 약국의 전화번호를 활용해 운영시간을 직접 문의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. 그 외에도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“광주 광산구 24시간 약국”을 검색하면 위치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광산구 휴일 및 심야약국 리스트

광산구에서 휴일과 심야시간대에 운영하는 대표적인 약국으로는 라온약국, 첨단365약국, 유명종로약국, 첨단조은약국, 첨단종로약국 등이 있습니다. 이들 약국의 자세한 주소와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.

라온약국

주소: 광주광역시 광산구 송도로 160 (도산동)

전화번호: 062-946-0325

일요일 영업시간: 1~5째주 09:00~25:00 (공휴일 운영)

첨단365약국

주소: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826번길 29-25, 101호 (쌍암동)

전화번호: 062-710-3650

일요일 영업시간: 1~5째주 10:30~22:30 (공휴일 운영)

이처럼 광산구에는 상당수의 24시간 약국이 있으니 필요 시 활용하면 좋겠습니다. 구체적인 약국명과 주소, 전화번호는 공식 사이트나 포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편안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!

Scroll to Top